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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고리즘

알고리즘 공부 (알고리즘 개인정리 링크 첨부) 선형자료~동적계획법까지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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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랜만의 포스팅이다 ㅎㅎ. 요즘 github에 README나 notion에서만 정리하고 있다가 블로그의 존재를 까먹었다.

 

하여튼! 요즘 많은 공부를 하고있지만 가장 많이하는 것은  아무래도 알고리즘 및 DirectX11 일 것이다. 

 

여기부턴 알고리즘을 포스팅한다. 백준을 포함해 여러 기초들을.

 

아래 링크는 내가 알고리즘 강의를 들으며 정리한 것들을 모아둔 것이다.

 

최대한 보기 좋게 정리하려 했지만 필력이 모자라다 ;-;...  

 

아래 링크를 들어가면 

선형자료 (동적배열, 연결리스트, 스택, 큐 등)

그래프 (DFS, BFS, 다익스트라)

트리 (이진 탐색트리, 레드-블랙트리, 힙트리, 우선순위 큐, A*)

정렬 (버블정렬, 선택정렬, 삽입정렬, 힙정렬, 퀵정렬, 병합정렬)

해시테이블

최소신장트리 (크루스칼, 프림)

동적계획법에 대해 정리해 두었다.

 

강의는 inflearn 의 rookies님 강의를 참고했고, 개인적으로 한번 듣는거도 추천하는 강의이다!

나도 여러번 반복하며 듣고있지만, 강의도 쉽게 해주시고, 중요한내용만 잘 짚어주신다

 

사실 블로그 포스팅으로 단원 하나하나 정리하고 싶었지만... 블로그 존재를 까먹고있었다..

 

https://github.com/pgs2285/Algorithm

 

GitHub - pgs2285/Algorithm: 게임 프로그래밍 - 알고리즘

게임 프로그래밍 - 알고리즘. Contribute to pgs2285/Algorithm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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